건강 경제 금융 자동차 뉴스 전문 블로그

2021/09 46

정부 “공공요금 연말까지 최대한 동결”

정부 “공공요금 연말까지 최대한 동결” [앵커] 8년 만에 전기료 인상 결정에 이어 다음 달엔 우윳값도 오를 것으로 예상되면서 물가가 들썩이고 있습니다. 정부는 물가 불안 심리 확산을 막기 위해 연말까지 공공요금을 최대한 동결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임주영 기자가 보도입니다. [리포트] 정부가 올 연말까지는 공공요금을 최대한 올리지 않기로 했습니다. 정부는 오늘(29일) 물가관계차관회의를 열어 전기료 등 이미 결정된 경우를 제외하고 나머지 공공요금은 연말까지 최대한 동결하기로 뜻을 모았습니다. 현재 철도요금과 도로 통행료 등은 인상 요구가 없고, 인상 관련 사전협의 절차도 진행된 것이 없는 상황입니다. 가스와 상하수도, 교통, 쓰레기봉투 요금 등 지방 공공요금은 4분기 동결을 원칙으로 행정안전부가 지자체와 ..

카테고리 없음 2021.09.29

제시카 회사, 채무불이행으로 홍콩서 80억대 피소

제시카 회사, 채무불이행으로 홍콩서 80억대 피소 제시카. 2021.07.16. (사진 = 제시카 인스타그램 캡처) 그룹 '소녀시대' 출신 제시카가 세운 패션 브랜드가 홍콩에서 수십억 대 소송에 휘말렸다. 홍콩 영자 매체 '더 스탠더드'는 27일 제시카가 설립한 글로벌 패션 브랜드 '블랑 앤 에클레어'가 채무 불이행으로 소송에 휘말렸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조이 킹 엔터프라이즈는 블랑 앤 에클레어가 400만 달러(약 47억 원)를 빌려놓고 대출 만기일인 지난 10일까지 갚지 못했다며 블랑 앤 에클레어의 타일러 권 대표에게 원금과 이자를 합쳐 680만 달러(80억 원)를 돌려달라는 소송을 제기했다. 블랑 앤 에클레어는 제시카가 2014년 소녀시대를 탈퇴한 뒤 설립한 회사다. 제시카의 남자친구인 한국계..

김유정 삼각관계 안효섭vs공명, 삼각관계 엔딩 그후..김유정 두고 기싸움(홍천기)

김유정 삼각관계 안효섭 vs공명, 삼각관계 엔딩 그 후.. 김유정 두고 기싸움(홍천기) ‘홍천기’ 안효섭과 공명의 전에 볼 수 없던 신경전이 포착됐다. SBS 월화드라마 ‘홍천기’ (연출 장태유/극본 하은/제작 스튜디오 S, 스튜디오 태유)가 홍천기(김유정 분)를 사이에 둔 하람(안효섭 분)과 양명대군(공명 분)의 삼각 로맨스가 본격 시동을 걸며 안방극장을 뒤흔들었다. 지난 7회 엔딩에서 하람은 홍천 기와 함께 있는 양명대군의 길을 막으며 “제 약조가 먼저였다”라고 말해, 설렘과 긴장감을 치솟게 했다. 이런 가운데 9월 28일 ‘홍천기’ 제작진은 삼각관계가 폭발한 폭풍의 엔딩 그 후, 하람과 양명대군이 굳은 표정으로 마주한 8회 장면을 공개했다. 사진 속 하람과 양명대군은 서로를 차가운 얼굴로 바라보고 ..

카테고리 없음 2021.09.29

오징어게임 감독 인터뷰 황동혁 감독 "'오징어 게임' 전세계 열풍 예상 못해 얼떨떨

오징어 게임 감독 인터뷰 황동혁 감독 "'오징어 게임' 전 세계 열풍 예상 못해, 얼떨떨 오징어 게임 황동혁 감독 "'오징어 게임' 인기 전혀 예상 못했죠, 얼떨떨합니다."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서비스 플랫폼 넷플릭스의 인기작 '오징어 게임'의 연출자 황동혁 감독은 28일 화상 인터뷰를 통해 드라마가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는 것에 대한 남다른 소회를 털어놨다. '오징어 게임'은 456억 원의 상금이 걸린 의문의 서바이벌(생존) 게임에 참가한 사람들이 최후의 승자가 되기 위해 목숨을 걸고 극한의 게임에 도전하는 이야기를 담은 9회 분량의 드라마다. 지난 17일 공개된 후 한국 넷플릭스 차트에서 1위를 한 것은 물론 한국 시리즈 최초로 미국 넷플릭스 '오늘의 Top 10' 1위에 오르는 기록..

카테고리 없음 2021.09.29

배우 장승조♥린아 두 아이 부모 둘째 임신 장승조 프로필 학력 나이

배우 장승조♥린아 두 아이 부모 둘째 임신 장승조 프로필 학력 나이 장승조(왼쪽) 린아(사진=에이스 팩토리, SM엔터테인먼트)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 장승조, 린아가 두 아이의 부모가 된다. 27일 복수 연예 관계자에 따르면 현재 린아는 둘째 아이를 임신 중이다. 출산 예정일은 내년 1월로 알려졌다. 뮤지컬 ‘늑대의 유혹’으로 만나 연인으로 발전한 장승조, 린아는 지난 2014년 부부의 연을 맺었고 지난 2018년 첫째 아들을 품에 안았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강남 오토바이 커플 이쁜 여자 zeenadoll.i.e 인스타 주소 유튜브 주소 보스제이 boss j 강남 장규리 프로미스나인 왕따 탈퇴 팀은 8인 체제 아버지 키 학력 국적 프로필 이병헌 인스타 인스타그램 주소 바로가기 영화 동생 학력 프로필 김..

카테고리 없음 2021.09.29

소유 신생 '빅플래닛메이드 전속계약 응원 부탁

소유 신생 '빅 플래닛 메이드 전속계약 응원 부탁 소유. (사진=빅 플래닛 메이드 제공). 그룹 '씨스타' 출신 소유가 신생 엔터테인먼트 기업 '빅 플래닛 메이드'에서 새롭게 시작한다. 29일 빅플래닛메이드 최재호 대표는 "소유와 최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며 "빅 플래닛 메이드 1호 아티스트로 보컬리스트 소유를 영입하면서 첫 단추를 성공적으로 뀄다"라고 전했다. 이어 "향후 체계적인 시스템과 함께 유망한 신인 그룹들을 배출하며 새로운 방식으로 우리만의 스토리를 가진 엔터테인먼트 회사로 성장시키겠다"라고 덧붙였다. 이날 소유도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오랜 시간 함께했던 스타쉽을 떠나 BPM 엔터라는 새로운 회사와 함께하게 됐다. 항상 많은 응원과 사랑 보내주시는 팬분들께 좋은 에너지 드릴 수 있도..

지식/연예인 2021.09.29

을왕리 음주운전자 2심도 징역 5년‥동승자는 집행유예

을왕리 음주운전자 2심도 징역 5년‥동승자는 집행유예 을왕리 음주운전자 2심도 징역 5년‥동승자는 집행유예 작년 9월 인천 을왕리 음주운전 사고 운전자가 항소심에서도 징역 5년을 선고받았습니다. 인천지법 형사항소 2부는 작년 9월 만취 상태로 역주행하다 50대 남성을 치어 숨지게 한 혐의로 재판을 받아온 35살 임 모 씨에게 1심과 같이 징역 5년을 선고했습니다. 또, 사고 차량에 함께 타고 있던 48살 김모씨에 대해선 음주운전 교사 혐의는 무죄로 보고 음주운전 방조 혐의만 유죄로 인정해 징역 6개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했습니다. 검찰은 지난달 27일 열린 결심공판에서 운전자인 임 씨에게 징역 10년을, 동승자인 김 씨에게 징역 6년을 각각 구형했습니다. 임 씨는 지난해 9월 을왕리해수욕장 인근 도로에..

검사 17명 초대형 ‘대장동 전담수사팀’ 구성…화천대유 압수수색

검사 17명 초대형 ‘대장동 전담수사팀’ 구성… 화천 대유 압수수색 일선 지청급 규모 검사 투입 검찰 전경. 자료 사진 경기 성남시 대장동 개발 특혜 의혹을 수사하는 서울 중앙지검이 29일 17명으로 구성된 초대형 전담수사팀(팀장 김태훈)을 꾸리고 본격적인 수사에 나섰다. 수사팀은 이날 오전 시행사 화천 대유, 화천 대유 관계사 천화 동인 4호의 남욱 변호사 사무실, 성남 도시개발공사 기획 본부장실 등을 동시다발 압수 수색하고 있다. 서울중앙지검은 이날 대장동 개발 의혹 사건과 관련해 김태훈 4 차장검사 지휘 아래 경제범죄 형사부 검사 9명(부장 유경필 포함), 공공 수사 2부 검사 3명(부장 김경근 포함), 반부패 강력수사 협력부 검사 1명, 파견검사 3명 등 검사 17명으로 전담수사팀을 구성하기로 했..

지식/부동산 2021.09.29

슬기로운 산촌생활 티저 찐친 99즈 실사판 슬기로운 산촌생활 캐릭터 맛집 티저

슬기로운 산촌생활 티저 '찐친' 99즈 실사판…'슬기로운 산촌생활' 캐릭터 맛집 티저 (사진=tvN ‘슬기로운 산촌생활’ 캐릭터 티저) 슬기로운 산촌생활이 티저 공개와 함께 힐링 풀 패키지 캐릭터 맛집을 예고 오는 10월 8일(금) 첫 방송될 tvN 신규 예능 ‘슬기로운 산촌생활’은 조정석, 유연석, 정경호, 김대명, 전미도의 평범하지만 특별한 산촌 우정 여행을 담는다. 함께해서 더 유쾌하고 즐거운 ‘찐친’ 99즈의 좌충우돌 삼시 세 끼가 어떤 힐링을 안길지 벌써부터 기다려진다. 그런 가운데 29일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실사판 같은 캐릭터 티저 영상이 공개돼 기대를 한껏 높인다. 감미로운 노래 실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훔쳤던 조정석은 세끼 하우스 마당에서 즉석 콘서트를 벌인다. 조정석이 불러주는 ‘너..

지식/연예인 2021.09.29

보이스 100만 돌파 스우파 댄스

보이스 100만 돌파 스우파 댄스 2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 중인 영화 '보이스'(감독 김선 김곡)가 100만 관객을 돌파한 가운데, 주연 배우들이 '100만 공약 댄스' 영상을 공개했다. 배급사 CJ ENM은 29일 4인 크루를 결성한 '보이스' 변요한, 김무열, 박명훈, 이주영의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보이스'는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기준 이날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 '보이스'의 주역 5인 변요한, 김무열, 김희원, 박명훈, 이주영은 이에 진심 어린 감사와 기쁨을 영상 인사로 전했다. 또한 이들은 그동안 '보이스'의 홍보를 위해 출연한 라디오와 인터뷰 등에서 100만 관객 돌파 공약으로 Mnet 댄스 서바이벌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의 춤을 추겠다고 언급했던 만큼, '팀..

지식/연예인 2021.09.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