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경제 금융 자동차 뉴스 전문 블로그

2021/10 39

김선호 전 여친 기상캐스터 출신 신상 공개 일파만파

김선호 전 여자 친구 기상캐스터 출신 신상 공개 일파만파 유튜버 "김선호 전 여자 친구 정체, 타격 불가피" 온라인서 전 여친 얼굴·직업까지 공개돼 '2차 가해' 사생활 논란이 불거진 K 배우가 김선호라고 지목한 유튜버가 김선호의 전 여자 친구의 정체에 대해 언급하면서 이목이 집중됐다. 이 가운데 온라인상에서는 김선호 전 여자 친구 A 씨로 추정되는 인물의 신상이 공개되는 등 2차 가해가 발생하고 있다. 지난 19일 유튜브 연예뒤통령 이진호는 '전 여자 친구 정체가 왜? 김선호 쩔쩔매는 이유'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그는 "소속사 측은 대세 배우 K가 김선호라는 것을 사실상 인정한 것이다. 강력히 법적 대응하겠다는 말 대신 사실 관계를 파악하고 있다고 한 것"이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진호 씨는 "A..

지식/연예인 2021.10.30

핼러윈 밤샘파티 금지 영업시간 제한 해제 1일 저녁부터

핼러윈 밤샘파티 금지 영업시간 제한 해제 1일 저녁부터 정부 "일상회복 내달 1일 시작이지만 당일 새벽 영업은 안돼" 핼러윈 행사 월요일 새벽까지 이어질 우려에 수도권 시작 시점 연기 지난 27일 오후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보정동 카페거리에서 기흥구보건소 관계자들이 핼러윈을 앞두고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방역을 하고 있다. (서울=연합뉴스) 신재우 기자 = '단계적 일상회복'(위드 코로나) 계획 시행으로 내달 1일부터 다중이용시설의 24시간 영업이 가능해지지만, 식당·카페·노래방, 헬스장, 목욕탕 등이 1일 새벽부터 영업하는 것은 힘들 전망이다. 손영래 중앙사고수습본부(중수본) 사회전략반장은 29일 일상회복 3단계 이행계획 발표 브리핑에서 "11월 1일부터 다중이용시설 영업시..

카테고리 없음 2021.10.30

요양병원 집단 확진 창원 집단 감염 요양병원까지 확진자 번져 162명으로 늘어

요양병원 집단 확진 창원 집단 감염 요양병원까지 확진자 번져 162명으로 늘어 전날 122명의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한 창원지역 한 병원의 집단감염과 관련해 같은 건물에 있는 요양병원에서까지 확진자가 나오면서 관련 확진자 모두 162명으로 늘었다. 창원시는 마산합포구 한 병원 집단감염과 관련해 30일 오후 1시 기준으로 41명의 추가 확진자가 발생했다고 밝혔다. 전날 정신병원에서 확진자가 발생한 동일 의료기관의 요양병원에서 환자 1명이 확진됐고, 이날 격리중인 정신과 병동에서 11명, 요양병동에서 29명이 추가 확진됐다. 이에 따라, 이 병원에서는 정신 132명, 요양병원 30명 등 총 162명의 누적 확진자가 나왔다. 병원 직원이 10명, 환자 152명이다. 이 병원은 11월 11일까지 동일집단 격리..

카테고리 없음 2021.10.30

소상공인 손실보장 온라인으로 신청 가능

소상공인 손실보장 온라인으로 신청 가능 서류 제출 없이 27일부터 본인 인증으로 신청·보상금 확인 가능 간편 신청 통해 2일 이내 보상금 지급, 오프라인 전담창구 운영 전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이하 전북중기청)은 중소벤처기업부가 소상공인‧소기업이 보상금을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신청하고, 신속하게 지급받을 수 있는 소상공인 손실보상 시스템을 구축해 27일부터 운영할 예정이라고 25일 밝혔다. 소상공인 등의 편의성과 신속지원을 고려한 온라인 시스템 중심의 소상공인 손실보상 신청·지급 절차는 신속보상을 우선으로 확인보상, 이의신청 등으로 진행된다. 우선 ‘신속보상’을 위해 소상공인 손실보상 시스템은 지자체의 방역조치와 관련한 사업장 정보와 국세청의 과세자료를 기반으로, 집합금지 및 영업시간 제한에 따른 손실규모에 ..

지식/경제 2021.10.30

김태호 PD 대통령 표창 받는다 NCT 드림 국무총리 표창

김태호 PD 대통령 표창 받는다 NCT 드림 국무총리 표창 '놀면 뭐하니?'의 연출을 맡고 있는 김태호 PD가 대통령 표창을 받게 됐다. 28일 오후 6시 서울 국립극장에서는 문화체육관광부 주관으로 '2021년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 시상식이 열린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무한도전'과 '놀면 뭐하니?'를 연출한 김태호 PD가 대통령 표창을 받을 예정이라 눈길을 끈다. 김태호 PD는 지난 2006년 5월부터 2018년 3월까지 방송된 MBC '무한도전'과, 지난 2019년 7월부터 방송 중인 '놀면 뭐하니?'를 연출하며 많은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전하고 있다. 또한 배우 김영철, 정우성을 비롯해 가수 이적, '김과장' '빈센조'의 박재범 작가, 만화 '영심이' '달려라 하니' 등의 성우 최수민이 대통..

카테고리 없음 2021.10.30

박수홍 손배소 재판 친형 상대 116억 손배소 첫 재판 박수홍 불참

박수홍 손배소 재판 친형 상대 116억 손배소 첫 재판 박수홍 불참 방송인 박수홍(51)이 친형 부부를 상대로 제기한 손해배상 청구 소송 재판이 시작된다. 29일 서울 서부지법 민사합의 12부(재판장 이병삼)는 박수홍이 친형 부부를 상대로 제기한 116억 원대 손해배상 청구 소송 1차 공판을 연다. 박수홍은 이날 공판에 참석하지 않고, 법률대리인이 대신한다. 지난 6월 박수홍 법률대리인 법무법인 에스는 박수홍의 친형 부부가 약 30년간 박수홍의 출연료 등을 횡령해왔다며 86억 원의 손해배상 소송을 제기했다. 그러나 검찰의 조사 과정에서 친형 부부가 박수홍의 개인 통장에서 돈을 무단으로 인출한 혐의가 추가로 드러나면서 총 116억의 손해배상을 청구했다. 박수홍은 민사 소송과 함께 부동산 가압류 및 처분금지..

지식/연예인 2021.10.30

박나래 신기루 여행 케이크+금호루라기 선물에 감동+눈물

박나래 신기루 여행 생일 케이크+금호루라기 선물에 감동+눈물 '나 혼자 산다'에 2PM 준호가 출격, 외모도 끼도 삼촌 판박이인 32개월 조카와의 달콤 살벌 육아일기로 조카 바보 면모를 뽐냈다. 비주얼은 물론 댄스 DNA까지 꼭 닮은 삼촌과 조카의 귀염뽀짝 케미가 절로 미소를 유발하며 힐링을 선사했다. 또 박나래와 16년 지기 '찐친' 신기루가 가을 먹방 기행에 나선 가운데 대세 개그우먼들의 차진 입담과 서로를 세심하게 챙겨주는 우정 가득 깜짝 서프라이즈가 빵빵 터지는 웃음은 물론 감동까지 전하며 금요일 전체 예능 프로그램 시청률 1위를 차지했다. 29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선 조카 바보 준호의 육아 고군분투기와 절친 신기루와 제철 음식 여행을 떠난 박나래의 일상이 공개됐다. 30일 시청률 ..

지식/연예인 2021.10.30

노태우 전대통령 영결식 88올림픽 무대

노태우 전 대통령 영결식 88 올림픽 무대 [앵커] 노태우 전 대통령의 영결식이 오늘 오전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엄수됐습니다. 김부겸 국무총리가 장례위원장을 맡아 국가장으로 거행됐습니다. 취재기자 연결해봅니다. 장용욱 기자, 영결식은 끝난 것 같은데, 지금 상황 어떻습니까? [리포트] 네 지금은 영결식을 마치고 서울추모공원에서 화장 절차가 진행 중입니다. 노태우 전 대통령의 영결식은 오전 11시부터 올림픽공원 평화의 광장에서 1시간가량 진행됐는데요. 이 자리엔 부인 김옥숙 여사와 장녀 노소영 아트센터 나비 관장, 장남 노재헌 변호사 등 유가족과 장례위원회 위원, 국가 주요 인사 등이 참석했습니다. 장례위원장인 김부겸 총리는 조사에서 서울 올림픽과 북방외교 등 공적을 언급하면서도 "현대사에서 지울 수 없는 ..

카테고리 없음 2021.10.30

미니보험 소액단기보험 카카오톡 보험 선물 해지환급금 없는 보험

미니보험 소액 단기보험 카카오톡 보험 선물 해지환급금 없는 보험 온라인상에서 간편하게 미니보험 가입 가능 보험료 저렴한 만큼 보장금액 적은 것은 한계 PDF 파일로 제공되는 약관 등 챙겨야 요즘 MZ세대들 사이에서 핫하다는 미니보험 선물하기. MZ세대 근처라도 가보자는 마음에 직접 홈페이지에 접속해, 아버지를 위한 보험 선물을 시도해봤다. 가입에 걸린 시간은 약 5분 내외. 생각했던 것보다 보장 금액은 적었지만, 저렴한 가격에 1년간 유효한 선물을 해드린다는 생각에 커피 쿠폰보다는 선물하는 뿌듯함이 더 컸다. 최근 저렴한 보험료로 MZ세대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는 미니보험. 특히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한 미니보험 선물이 주목받는다고 해서 직접 체험형태의 기사를 다뤄보려 했는데, 갑작스레 빅 테크 규제..

지식/경제 2021.10.16

성인 실비보험 가입하면 어떤 보상을 받을 수 있는가?

성인 실비보험 가입하면 어떤 보상을 받을 수 있는가? 실비보험을 가입하게 되면 실제로 자신에게 발생된 손해에 대해서 미리 정해진 한도 내에 보상금액을 지급받는 것이다. 예를 들어 감기 같은 호흡기 질환이나 우울증과 같은 정신질환뿐 아니라 피부질환, 상해까지 의료실비보험을 통해 보장을 받을 수 있는데 큰돈이 들어가는 CT, 수면내시경, 특수검사, 특진료 등에 비급여 의료비 항목도 실비보험을 통해 보장된다. 또 실비보험은 국민건강보험에서 보장이 안 되는 비급여 항목인 도수치료, 체외충격파, 비급여 주사(마늘주사), MRI 등 가격이 높은 항목도 특약의 보장도 가능하지만 치과치료, 한방치료는 국민건강보험 급여, 비급여 항목 중 급여 부분에서만 보장이 된다. 이 경우는 특약으로 가입을 할 경우이다. 또한 실비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