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경제 금융 자동차 뉴스 전문 블로그

카테고리 없음

국힘 尹측 이재명 아들 폭로 주장 김남국 고발키로

리베로수 2021. 12. 17. 21:48
반응형

국힘, '尹측이 이재명 아들 폭로' 주장 김남국 고발키로


김남국 "尹측, 김건희 덮으려 이재명 아들 터트렸단 제보"
국힘 "공직선거법 위반죄(허위사실공표)로 고발할 방침"

 


12일 오후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경선 후보의 수행비서인 김남국 의원이 강원도 원주시 오크밸리 리조트 컨벤션홀에서 열린 제20대 대통령선거 후보자 선출을 위한 합동연설회에 행사장에서 어깨띠를 걸어주고 있다. 

국민의힘은 17일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의원의 아들 불법도박을 윤석열 후보측이 제보한 것이란 주장을 한 김남국 민주당 의원을 고발키로 했다.

국민의힘 미디어법률단은 이날 입장자료에서 "김남국 의원을 공직선거법 위반죄(허위사실공표)로 고발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법률단은 "이재명 후보 측근인 김 의원은 한 라디오 프로그램에 출연해 이 후보 아들과 관련해 윤 후보측이 기획폭로를 했을 것이라는 취지의 아니면 말고식 주장을 했다"고 이유를 밝혔다.

공직선거법 제250조(허위사실공표죄)는 당선되지 못하게 할 목적으로 연설, 방송 등 방법으로 후보자에게 불리하도록 후보자, 그의 배우자 또는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대해 허위사실을 공표하는 자에게 7년 이하의 징역 또는 500만원이상 3000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고 돼있다.

앞서 김 의원은 17일 MBC라디오 '김종배의 시선집중'에 출연해 윤 후보 부인 김건희씨 허위 학·경력 의혹이 여권의 기획 공세라는 야당 주장을 반박하며 "오히려 우리가 제보 받은 게 있다"며 "(윤석열 국민의힘 후보 측이) 김건희 씨 의혹을 덮기 위해서 우리 후보자 아들 문제를 갑자기 터뜨렸다"고 주장했다.

그는 구체적으로 "열린공감TV로 제보가 들어왔다고 하는데, 택시기사님이 강남에서 손님을 한 명 태웠는데 그 손님이 윤석열 후보 캠프의 사람이었던 것으로 그렇게 이야기하더라"며 "그러면서 '사과를 오늘하고 아들 문제를 터뜨려서 이 사건을 충분히 덮고 한방에 보내버릴 수 있다'는 전화통화를 했다고 하면서 열린공감TV에 제보를 했다 한다"고 전했다.

 

개그맨 김철민 폐암 투병 끝에 사망 향년 54세

 

개그맨 김철민 폐암 투병 끝에 사망 향년 54세

개그맨 김철민 폐암 투병 끝에 사망 향년 54세 개그맨 겸 가수 김철민. 개그맨 김철민이 폐암으로 세상을 떠났다. 향년 54세. 16일 연예계에 따르면 김철민은 이날 원자력병원 호

auctionsu.tistory.com

 

박소담 암 학력 키 생애 김고은 닮은꼴

 

박소담 암 학력 키 생애 김고은 닮은꼴

박소담 암 학력 키 생애 김고은 닮은꼴 박소담 건강검진서 암 발견 갑상선 유두암이 뭐길래 영화 ‘기생충’의 주역 배우 박소담(30)이 갑상선 유두암 진단을 받았다는 안타까운 소식이 

auctionsu.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