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경제 금융 자동차 뉴스 전문 블로그

카테고리 없음

농협 대출 무직자 소액 대출 직업 소득 관계 없이 신청 가능한 상품?

리베로수 2023. 2. 16. 20:57
반응형

농협 대출 무직자 소액 대출 직업 소득 관계없이 신청 가능한 상품?

그것은 바로 올원 비상금대출이다. 24시간 365일 비상금 소액대출 가능하다.

가입대상은 개인이고 대출한도 3백만 원 최저 연 5.64프로(20230216 기준)이다. 참고하시길

상품특징

직업, 소득에 관계없이 만 19세 이상 신청 가능한 비상금 대출

사람들이 많이 찾는 유용한 정보

은퇴 앞둔 5060 주택 연금 활용 자산 유동성 현금흐름 창출

 

대출대상

본인명의 휴대폰을 소지한 만 19세 이상 개인 ※ 농협은행 요구불 계좌를 보유하고 전자금융에 가입한 개인

대출기간

3년 (거치기간 없음)

대출한도

최소 50만 원 ~ 최대 300만 원

※ 개인의 신용, 상환능력 및 부채현황 등에 따라 은행 신용평가시스템에서 산출한 한도로 차등 적용합니다.

상환방법

원리금균등 분할상환

원금 또는 이자상환안내

 

대출 전화예약 바로가기

 

스마트폰 가입 바로가기

 

원리금균등 분할상환: 대출금액과 이자금액의 합계액을 대출기간 개월 수로 균등하게 나누어 산정한 분할상환 원리금을 매월 납부합니다.

원금 또는 이자상환의 제한사항 대출약정방식에 따라 원금 및 이자의 상환시기가 상이할 수 있습니다.

연체이자(지연배상금) 안내 - 이자, 분할상환금, 분할상환원리금을 기일 내 상환하지 않은 경우 상환하여야 할 금액에 대하여 그다음 날부터 지연배상금이 부과됩니다.

- 대출기간 만료일에 채무를 이행하지 않거나, 은행여신거래기본약관에 의하여 기한의 이익을 상실한 때에는 그다음 날부터 대출금잔액에 대하여 지연배상금을 지급하여야 합니다.

- 배상금률은 연체기간에 관계없이 연체일수 ×(채무자 대출금리+3%)÷365(윤년은 366)로 적용하되, 지연배상금률이 연 15%를 초과하는 경우에는 연 15%를 적용합니다.

담보 및 보증여부

무보증 신용대출

필요서류 없음

고객부담비용(수수료) 없음

이자납입 - 대출 신규일자로 이체일자를 지정하여, 매월 납입합니다.

- 대출 신규일부터 이자납입일 전일까지의 대출잔액에 대출금리를 곱하여 이자를 계산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상품설명서 및 대출거래 약정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대출 이자는 매월 이자납입일(휴일이면 다음 영업일)에 자동이체 계좌에서 자동 출금됩니다. 지급가능금액이 부족한 경우, 연체 이자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상환자금을 해당일 중 입금하시거나 휴일에도 인터넷/스마트뱅킹에서 직접 상환할 수 있습니다.

중도상환 중도상환해약금 : 없음

계약안내사항 거절사유 - 금융기관 연체대출금 보유자, 신용도판단정보등록 고객 등 해당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은행 내부심사 기준에 의하여 대출신청이 불가능합니다.

- 금융사기 등 신고 등록 계좌 보유 고객이나 대출한도 연결계좌에 입금 또는 지급정지 등록 등 거래제한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신청이 불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