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경제 금융 자동차 뉴스 전문 블로그

카테고리 없음

스타 강사 문단열의 충격적인 근황 특종세상 1세대

리베로수 2023. 1. 13. 04:49
반응형

스타 강사 문단열의 충격적인 근황 특종세상 1세대

스타강사 이문열의 근황이 충격을 자아냈다.

MBN '특종세상'에서는 문단열의 등장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등장한 문단열은 먹는 거 하나하나 신경 쓴다면서 요리할 때도 마스크를 쓰고 있었다.

또 산에 올라가 맨발로 걷고 뛰기를 반복해 눈길을 끌었다. 문단열은 "90년대 초반에 연대 앞에 학원을 차렸는데 학원이 잘됐다"며 "하도 잘되니까 이걸 사업으로 생각하게 됐고 건물도 3층으로 늘렸는데 IMF가 왔다"라고 했다.

특종세상

외환위기와 함께 찾아온 빚에 대해 문단열은 "벌었다가 또 엎어지고 벌었다가 또 엎어지고 악순환이었다가 방송에서 제가 떴다"고 했다.

그렇게 정신없이 영어 강의를 하다 대장암이 찾아오고 말았다고 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