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경제 금융 자동차 뉴스 전문 블로그

카테고리 없음

이재명 아들 의혹 인정 이어 마사지 업소 후기 논란

리베로수 2021. 12. 17. 22:01
반응형

이재명 아들 의혹 인정 이어 마사지 업소 후기 논란


불법 도박을 사과한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의 장남 이동호 씨가 온라인 포커 커뮤니티 게시판에 마사지 업소 방문 후기를 남긴 것으로 확인돼 논란이다.


권혁기 민주당 선대위 공보부 단장은 16일 서울 여의도 중앙당사에서 브리핑하고 "(동호 씨가) 글을 쓴 건 맞지만 성매매를 한 적은 없다"라고 밝혔다.

동호 씨는 2020년 3월 한 사이트에 특정 마사지업소가 위치한 지역과 상호 일부를 언급하며 "다신 안 간다" 등의 게시물을 올렸다. 동호 씨가 언급한 곳은 경기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에 있는 마사지 업소로 추정된다. 해당 업소의 이용자들이 각종 커뮤니티에 성 매매한 듯한 후기 글을 올린 사실이 알려지면서 그가 불법 마사지 업소에서 성 매매했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논란이 된 점은 당시 이 후보 모친인 구호명 여사가 13일 별세한 가운데 동호 씨가 친할머니 발인 다음 날인 16일 아침부터 11시간 동안 PC방에서 도박하고 돈을 따자 마사지 업소를 찾아간 정황이 파악된 점이다.


앞서 동호 씨는 이날 한 언론 보도로 불거진 불법 도박 의혹을 인정하며 “저의 부적절한 처신으로 상처 입고 실망하신 분들께 진심으로 사죄드린다. 이번 일을 계기로 반성하며, 당사자로서 모든 일에 대한 책임을 지고, 속죄의 시간을 갖겠다”라고 사과했다.

이 후보도 “제 아들의 못난 행동에 대하여 실망하셨을 분들께 아비로서 아들과 함께 머리 숙여 사과드린다”며 “다시는 이런 일이 생기지 않도록 하겠다”고 고개를 숙였다.

민주당 선대위가 해당 커뮤니티 글을 쓴 아이디 '이기고싶다'가 동호 씨라는 점을 인정한 상황이라 '아들 리스크'가 확산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최지영 국민의힘 중앙여성위원회 차세대여성위원장은 이날 오전 11시 국회 소통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대통령 투표일까지 80여 일 밖에 남지 않은 중요한 시기, 우리는 대한민국 미래를 위한 정책과 거대담론 대신 역대 대통령 후보에 없었던 전과 4범의 후보자와 온 국민을 분노하게 한 대장동 개발비리 의혹 사건, 그 핵심 관계자의 의문스러운 죽음에 이어 이제 후보 아들의 불법 도박 사실까지 접하고 있다”며 이같이 밝혔다.

최 위원장은 “이재명 후보의 아들이 불법도박을 했을 뿐 아니라 불법적 마사지업소에 출입하고, 심지어 성매매 의혹까지 대두되는 것은 가히 충격적”이라며 이재명 후보 아들이 커뮤니티 사이트에 ‘마사지업소’를 방문한 뒤 속칭 ‘후기’등을 올린 것으로 확인됐고 내용은 돈에 비해 서비스가 만족스럽지 못했다거나 차마 입에 올리기도 어려운 구체적인 내용들로 채워져 있다 “고 지적했다.

이어 “이재명 후보 측은 ‘이 후보 아들이 해당 글을 쓴 것은 맞지만 성매매를 한 적은 없으며 갔는데 안 한 것인지 아예 안 간 건지는 확인이 안 된다’고 했는데, 그 글의 작성자가 이재명 후보의 아들이라고 확인되었다면 즉시 수사에 착수해야 한다”라고 촉구했다.

양금희 중앙여성위원장은 기자회견을 마치고 취재진에게 “저도 (이 후보 장남이) 올려놓은 글을 보고 충격을 받았다”며 “불법 도박과 성매매에 대한 수사가 반드시 이뤄져야 한다고 판단해 급하게 기자회견을 준비했다”라고 설명했다.

앞서 이 후보 장남은 지난 2019년부터 2020년까지 상습적으로 불법 도박을 하고 미국에 서버를 둔 한 온라인 포커 커뮤니티 사이트 게시판에 ‘이기고 싶다’라는 닉네임으로 온·오프라인 도박 경험 등 200여 개의 게시글을 올렸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이 후보는 “글을 올린 당사자는 제 아들이 맞다”라고 고개를 숙였다.

장남은 또 지난해 3월에는 성남에 있는 마사지업소로 추정되는 곳을 언급하며 ‘씨X’이라는 욕설과 함께 ‘내상 입었다’는 제목을 단 후기 글을 올렸다. 이는 불법 업소가 마음에 들지 않을 때 쓰는 용어로 알려졌다.

이 후보는 장남의 성매매 논란에 대해서는 “본인이 맹세코 아니라고 하니 부모된 입장에서는 믿을 수밖에 없다”는 입장이다.

 

국힘 尹측 이재명 아들 폭로 주장 김남국 고발키로

 

국힘 尹측 이재명 아들 폭로 주장 김남국 고발키로

국힘, '尹측이 이재명 아들 폭로' 주장 김남국 고발키로 김남국 "尹측, 김건희 덮으려 이재명 아들 터트렸단 제보" 국힘 "공직선거법 위반죄(허위사실공표)로 고발할 방침" 12일 오후 이재

auctionsu.tistory.com

 

상생소비지원금이란 대상자 확인 신청 홈페이지

 

상생소비지원금이란 대상자 확인 신청 홈페이지

상생 소비 지원금이란 대상자 확인 신청 홈페이지  지역경제 활성화와 소비회복 촉진을 위해 신용 또는 체크카드를 2분기 월평균 사용액보다 3% 많이 사용할 경우, 3%를 넘는 증

auctionsu.tistory.com

 

노안 백내장 수술 실손 보험 수술 최대 800만 원 차이 왜?

 

노안 백내장 수술 실손 보험 수술 최대 800만원 차이 왜?

노안 백내장 수술 실손 보험 수술 최대 800만 원 차이 왜? 고화질 표준화질 자동재생 키보드 컨트롤 안내 건강보험이 적용 안 되는 병원 진료비를 '비급여'라고 합니다. 주로 새로

auctionsu.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