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경제 금융 자동차 뉴스 전문 블로그

지식/금융 대출 보험

핀셋N 자동차 신규 서비스 진행

리베로수 2021. 10. 14. 20:36
반응형

핀셋 N 자동차 신규 서비스 진행

1세대 마이 데이터사 ‘핀셋 N’이 자동차 관련 신규 서비스를 출시한다.

 


이번 서비스는 실제 거래되는 시세를 조회할 수 있어 ‘손해 보지 않는 내 차 팔기 전략’ 수립이 가능해질 전망이다. 중고차 매매상에 내 차 팔 때 시세와 내 차 살 때 시세를 동시에 보여주기 때문이다.


한국 금융 설루션은 ‘핀셋 N’ 앱을 통해 ‘자동차 올인원 케어’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그동안 선보였던 대출·신용 특화 서비스에 이어 내놓은 생활금융 시리즈다.

 

현재 기준 이용 가능한 서비스는 ▲시세 조회 ▲내 차 팔기 ▲자동차 담보대출 비교 등이다.

 

 


시세조회는 중고차매매상에서 판매하는 가격인 소매 시세뿐만 아니라 실제 중고차 매도 시 받을 수 있는 가격인 도매시세, 일명 ‘찐 시세’를 보여준다.

 

실제로 중고차 시장은 파는 가격과 사는 가격의 괴리가 큰 대표 시장으로 그동안 ‘살 때는 비싸게 팔 때는 싸게’ 거래가 이뤄질 수밖에 없었다. 하지만 이번 서비스로 보다 합리적인 매매가 이뤄질 수 있게 됐다.

 

특히 AJ셀카와 손잡고 시세를 의뢰 후 최종 가격 산정까지 모든 과정을 ‘핀셋N’ 앱에서 손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구현했다.


자동차 담보대출 상품도 선보인다. 현재 기준 ▲상상인 저축은행 ▲JB 우리 캐피털 ▲하나 캐피털 ▲한국 캐피털 ▲현대캐피털(가나다순) 상품을 대출비교·제휴 형태로 제공한다.


또 6월 중에는 BNK캐피탈, KB캐피털, 페퍼 저축은행 등을 추가로 합류시켜 선택권을 더 확장시킬 예정이다.

 

 

 

핀셋N 조영민 대표이사는 “이제 자동차 담보대출도 비교해보고, 고를 수 있는 ‘대출비교 시대’가 열렸다”며 “소비자가 체감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더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회사는 신규 출시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내 차 등록과 자동차담보대출 실행 시 상품권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10월 18일부터 전세자금대출 재개 한도 완화

 

10월 18일부터 전세자금대출 재개 한도 완화

10월 18일부터 전세자금 대출 재개 한도 완화 금융당국이 전세대출을 총량관리 한도 규제에서 예외로 인정하기로 하면서, 다음 주부터 은행들이 전세 대출을 재개하고 대출 한도를

auctionsu.tistory.com

 

2 금융권 대출 쓰려니 겁나 금리 보고 깜짝 놀라

 

2금융권 대출 쓰려니 겁나 금리 보고 깜짝 놀라

2 금융권 대출 쓰려니 겁나 금리 보고 깜짝 놀라 2 금융권 신용대출 금리, 연 10% 이상 수두룩 #직장인 A 씨는 최근 금융당국의 대출규제로 은행 대출이 어려워지자 저축은행, 캐피털 

auctionsu.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