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경제 금융 자동차 뉴스 전문 블로그

지식/연예인

박희순 솔트 엔터테인먼트 전속계약 김선호 박신혜와 같은 소속사

리베로수 2021. 11. 29. 20:29
반응형

박희순 솔트 엔터테인먼트 전속계약 김선호 박신혜와 같은 소속사

배우 박희순이 솔트 엔터테인먼트와 함께한다.


소속사 솔트 엔터테인먼트는 29일 “최근 배우 박희순과 전속 계약을 맺었다”라고 밝혔다. 과거 박희순과 오랜 기간 호흡을 맞추며 믿음과 신뢰를 쌓아온 매니저가 실무자로 있는 솔트 엔터테인먼트와 새로운 시작을 알린 것.

10년 이상 연극 무대에서 활동한 박희순은 영화 ‘세븐 데이즈’ ‘의뢰인’ ‘1987’ ‘마녀’ ‘간기남’ 드라마 ‘아름다운 세상’ ‘주 X말의 영화:잠 은행’ 등 누아르와 코믹, 시대극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드는 배우로 빈틈없는 열연을 펼쳐왔다.

최근에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마이 네임’으로 제2의 전성기를 맞이했다. 박희순은 ‘최무진’역을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와 강인한 액션으로 소화하며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그의 열일 행보는 계속된다. 박희순이 출연한 Apple TV+ 한국어 첫 오리지널 시리즈 ‘Dr.(닥터)브레인’은 지난 4일부터 매주 한 편씩 공개되고 있다.

소속사 측은 “매 작품마다 독보적인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준 박희순 배우와 새로운 인연을 맺을 수 있어 기쁘다. 진정성 있는 연기로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박희순 배우가 작품 활동을 행복하게 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며 “앞으로도 다채롭게 활약할 박희순 배우에게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박희순과 전속 계약을 맺은 솔트 엔터테인먼트는 김정화, 박신혜, 김지원, 김선호, 김주헌, 홍승범, 이준경, 장도하가 소속돼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