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경제 금융 자동차 뉴스 전문 블로그

지식/건강

고혼진 화장품 크림 효과 가격 상담신청 바로가기

리베로수 2023. 2. 3. 13:59
반응형

고혼진 화장품 크림 효과 가격 상담신청 바로가기

환절기 무너진 피부장벽, 고혼진으로 피부고민 해결 올인원 제품으로 스킵케어·홈케어 시 효과적으로 관리 가능

배우 김민정이 뮤즈로 활동 중인 고혼진리퍼블릭은 기미, 잡티, 미백의 효과를 주는 기능성 화장품을 선보이며 홈케어족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그뿐만 아니라 주름, 모공, 피부결, 기미를 한꺼번에 개선할 수 있는 올인원 제품으로 스킵케어 시 단계는 줄이되 멀티 기능성으로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해 준다.

 고혼진 크림 대표 제품

대표적인 제품으로 고혼진 뉴트리션 크림과 고혼진 뉴크리션 스킨에센스, 고혼진 마스크팩 등이 있다.

무너진 피부장벽을 회복시키기 위해서는 평소보다 진정과 보습에 신경 써야 하는데, 매번 에스테틱을 받기 어려운 바쁜 현대인들이라면 집에서 관리하는 홈케어에 집중해 볼 필요가 있다.

특히 최근에는 불필요한 화장품을 과감하게 생략하고 최소한의 제품만을 사용하는 '스킵케어'가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스킵케어는 홈케어 시 기본 루틴을 줄여 스킨케어 단계를 간소화하고 피부에 꼭 필요한 제품만을 골라 최대 효과를 내는 관리법으로 바쁜 현대인에게 최적화된 피부 케어 방법으로 자리매김했다.

 코혼진 뉴트리션 크림 효과

고혼진 뉴트리션 크림은 환절기 건조하고 예민해진 피부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영양크림으로 주름개선과 미백 효과가 있어 피부의 활력을 더하며 자생을 도와 잔주름을 개선해준다.

 

고혼진 크림 상담신청 바로가기

 

또한 카이스트 출신인 비티진 허율 박사의 오랜 임상실험 끝에 특허받은 기술로 RG3와 Compound-K를 최적의 함량으로 함유해 흡수율을 높였으며, 맑고 탄력 있는 피부를 연출해 준다.

이와 함께 고혼진 뉴트리션 스킨에센스는 주름개선과 미백 기능은 물론, 성분에 민감한 소비자들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연꽃수, 발아 황기 추출물 등 천연성분을 함유해 항산화 작용을 돕는다.

기초 단계에서 각질을 정돈해 주고, 잡티 생성을 억제하는 효능을 가지고 있으며, 앰플과 에센스의 장점을 두루 갖춰 유수분 밸런스는 물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게 도와준다.

또한 해당 제품은 피부임상센터가 실시한 인체적용시험에서 피부 자극 지수 0.00을 기록해 비자극 제품으로 판정받은 바 있다.

최근에는 미국과 유럽, 두바이 등 해외에서도 고혼진의 뛰어난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동양인에 비해 피부가 약한 백인이나 강렬한 태양과 건조한 바람에 매일 노출되는 중동 여성들의 피부 고민을 해결해 줄 수 있는 성분과 제품력으로, 글로벌 화장품 시장에서도 독보적인 입지를 굳히고 있다.

최근 예민해진 피부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지고 있다. 고혼진은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좋은 성분을 담고 있으며 2중 기능성 케어까지 가능해 집에서도 효과적으로 홈케어 할 수 있다

3년 연속 대한민국 품질혁신 대상을 수상한 만큼 앞으로도 고품질의 화장품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