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경제 금융 자동차 뉴스 전문 블로그

지식/소식

나혼자 산다 재방송 예고 표예진 프로필

리베로수 2021. 7. 3. 20:13
반응형

나 혼자 산다 재방송 표예진 프로필 승무원 그만둔 이유 숨이 턱 막혔다표예진이 승무원을 그만둔 이유를 밝혔다. 그녀는 만 19세에 승무원으로 입사해 2년 정도 근무하다 그만두고 배우로 전향했다.

배우 표예진이 승무원을 그만둔 이유를 밝혔다. 지난 7월 2일 방송된 '나 혼자 산다'에서는 자취 6개월 차 표예진의 일상이 공개됐다. 

표예진의 집은 화이트 톤으로 깔끔하게 정돈돼 있었다. 표예진은 아침에 일어나 깔끔하게 청소했다. 그녀는 친구들에게 '표또청'이라는 별명으로 불린다고 해  눈길을 끌었다. '표또청'은 '표예진 또 청소해?"라는 의미라고. 

표예진은 아침 식사로 토마토 카프레제 샐러드를 만들어 브이로그를 촬영하며 시간을 보냈다. 그녀는 이후 스콘 반죽을 만들어 냉장고에 숙성시켰다. 이후 좋아하는 사람을 만나려고 한다면서 옷을 다리고 화장을 했다. 

집에 누군가 도착하자 갑자기 경상도 사투리를 쓰기 시작한 표예진은 경남 창원이 고향인 표예진의 고등학교 시절 친구였다. 그녀는 친구에게 스콘을 대접했고, 친구는 스콘 맛을 보며 진실의 미간을 선보였다. 

 

 

 

 


나혼자 산다 재방송 예고

 

 


친구는 표예진에게 승무원 시절이 생각나지 않느냐고 물었다. 표예진은 만 19세에 항공사에 입사해 2년 정도 승무원으로 근무했다. 그녀는 "사람들이 많이 물어보는데, 여행한 거 언니들이랑 논 추억만 기억나고 일한 거는"이라며 "10년을 더 승무원으로 일할 생각을 하니 숨이 턱 막혔다"라고 털어놨다. 

박나래는 승무원을 그만둘 때 집안의 반대는 없었는지 물었다. 표예진은 부모님의 반대가 많았지만 "'내가 후회할 것 같다'라고 하니까 부모님도 흔들리셨다. 지금은 '잘 그만뒀다'라고 하신다"라고 말했다. 

 

표예진 프로필



출생 1992년 2월 3일 (29세)


대한민국 경상남도 통합창원시
국적 대한민국


직업 배우
활동 기간 2012년 ~ 현재


종교 기독교
소속사 팬 스타즈 컴퍼니


학력
사파중학교 (졸업)
창원토월고등학교 (졸업)
백석예술대학교 항공서비스과 (졸업)
형제자매 1남 2녀 중 장녀
수상 2019년 SBS 연기대상 여자 베스트 캐릭터상 (VIP)

생애
창원시 성산구 출신으로 2011년부터 2013년까지 2년 반 동안 대한항공에서 승무원으로 근무했다.


경력
2011년 ~ 2013년 대한항공 승무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