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경제 금융 자동차 뉴스 전문 블로그

지식/소식

철구 외질 결국 이혼 바람 피운 정황 외도 고백 bj 지윤호 입장

리베로수 2021. 5. 23. 20:23
반응형


철구 외질 결국 이혼 바람 피운 정황 외도 고백 bj 지윤호 입장

아프리카 BJ 철구가 아내 외질혜의 외도를 언급하며 외도 상대가 화제를 모았다.

 

23일 철구는 아프리카 방송으로 외질혜와의 합의 이혼의 이유로 외질혜의 외도를 언급했다.

 

방송에서 철구는 "5월5일에 외질혜가 놀러 간다면서 딸 연지를 두고 다른 지역으로 갔다"며 "그리고 2주 전 새벽 2시에 외질혜가 통화한 목록이 있어 확인했더니 다른 남자가 받았다. 바람으로 볼 수밖에 없었고 그 남자와 통화를 녹음하고 외질혜도 이실직고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내가 이렇게 방송 켜게 된 이유는 경찰을 불렀다. 너무 열 받아서 외질혜 핸드폰을 박살 냈다"며 "끝까지 나는 가정을 지키고 싶었다. 근데 내 마음을 갖고 놀았다"고 밝혔다.

 

또한 "나 지금 다 말할 거다. 내 잘못 다 말해라. 네가 바람 안 피웠다고? 녹음 다 했고 서로 만났다고 했다"며 "너희 둘이 뭐 했건 상관없다. 제3자 입장에서 너희 둘이 말을 맞출 수 있다. 이미 다 녹음됐고 나 지혜 때렸다"고 말했다.

 

https://coupa.ng/b0aS35

 

클럭 미니 마사지기S SP-308W

COUPANG

www.coupang.com

 

이어 "벌써 2번이나 여행을 갔다더라. 이번에 안 걸렸으면 계속 갔을 것"이라며 "제발 변명은 하지 않았으면 좋겠다. 내가 무릎 꿇고 빌 때는 살기 싫다고 했다. 이번에 그냥 내 자존감 버리고 조용히 하려고 했더니 협박한다더라"라고 전했다.


철구는 "그 남자랑 통화 내용 다 들려줄 수 있다. 걔한테 욕 한마디 안 하고 차분하게 말했다. 나한테 죄송하다고 그러더라"라며 "남들이 볼 땐 무조건 바람이다. 내가 너무 수치심 들어서 말하겠다. 나 성관계 거부당했다. 더럽다고 잠잘 때도 발길질 당했다"고 털어놓았다.

 

철구는 당당했던 외질혜의 태도해 흥분과 분노를 참지 못하고 폭행을 했다고 고백했다. 그러면서 "외질혜가 착한 척하며 방송을 하면 모든 걸 폭로하겠다"고 전했다.

 

이후 술 먹방을 진행한 철구는 외질혜를 향한 울분을 토해냈다. 그는 "지금 당장이 아니라 진짜 나중을 본다면 연지는 내가 키우는 게 맞다. 노는 거 좋아하고 장모님한테 한 번씩 아기 맡기고 그러는데, 내가 연지를 너한테 보내겠냐"며 "나는 방송이 끝나면 여자 만날 생각 없다. 오직 연지만을 위해 살 것이다. 근데 나보고 협박을 한다더라. 난 진짜 진지하게 말했다"며 눈물을 흘렸다.

 

이에 외질혜의 외도 상대로 지목된 BJ 지윤호 또한 입장을 전했다.

지윤호는 "힘든 걸 들어주면서 호감이 조금 생겼지만 사적으로나 주기적으로 연락한 적은 없었다"라며 부인하며 현 상황이 생긴 것에 대한 잘못은 자신에게 있다며 사과를 전했다.

 

앞서 철구는 지난 12일 아프리카 방송으로 외질혜와의 합의 이혼을 하겠다며 딸인 연지의 양육권은 지혜가 가져가게 될것으로 본다라는 말을 전한 바 있다.

 

철구와 외질혜는 지난 2014년 결혼을 해 슬하에 딸 1명을 두고 있다

 

앞서 철구는 지난 12일 생방송을 통해 외질혜와 이혼을 하겠다고 밝혔다. 당시 철구는 외질혜와 합의 이혼을 결정했으며, 딸의 양육권도 외질혜가 가져갈 것 같다고 알렸다. 하지만 하루 만에 이혼을 번복했다.

한편 철구와 외질혜는 2014년 혼인신고를 통해 법적인 부부가 됐다. 이후 두 사람은 2016년 결혼식을 올렸으며, 슬하에 딸 연지 양을 두고 있다.

 

반응형